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프라하 숙소

by enjoyfun 2013. 10. 9.
반응형

프라하 다음 코스로 체스키크룸로프를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제가 동유럽 8박 10일 여행을 위해서 자료를 모으고 있는데...공유할께요^^


※숙소 선택기준

1. 역에서 숙소는 무조건 가까워야 한다.

   무거운 짐을 들고 낑낑대면서 움직이는게 너무 힘들기 때문입니다.

   도착했을 때 역 근처거나, 다음 일정에 가야하는 역근처에 숙소를 선택합니다.

   

2. 중저가 호텔을 선호합니다.(10만원대)

   잠자는데 20~30만원씩 투자하는게 저는 아깝네요.

   물론 휴양 목적으로 선택하는 곳이라면 1박에 80만원까지 써본적은 있습니다.ㅋ

   하지만 유럽여행은 하루 종일 돌아다니는게 대부분이기때문에 호텔은 중저가로~

   너무 싼 곳이나 호스텔, 민박 이런 곳은 저는 불편하더라구요.

   

3. 교통이 편해야 합니다.

   도심에서 멀더라도 메트로, 트램으로 한큐에 갈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어차피 1일 교통권을 사서 다닐꺼면 거리는 중요한게 아니니깐~^^


4. 대형마트가 있는 곳을 좋아합니다.

   아침, 저녁엔 간단하게 마트에서 먹을 것을 사와서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당일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음료수 등을 사서 가려면 근처에 마트가 있으면 편합니다.


5. 리뷰가 많은 호텔을 신뢰합니다.

   블로그 등을 검색하면 빈번하게 나오는 숙소가 있습니다. 저는 전문가도 아니고...

   그저 여행을 좋아하는 일반인이다보니... 리뷰를 완전 신뢰 합니다^^



그래서.....결론은 안델역 근처에 있는 호텔 3군데를 찜했습니다.

(클릭하면 블로그 리뷰 볼 수 있음)


-이비스 말라스트라나 호텔 


-안젤로 호텔


-안델스 호텔


체코,프라하(숙소).kmz


위 호텔들은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깔끔한 방이 마음에 드네요.


더욱이 다음 일정으로 체스키크룸로프를 가기위해서 타야하는 스튜던트 버스 터미널과 가깝구요.



안델역에서 가까운 숙소기때문에 찾아가기 쉬울 겁니다.





역에서 나와서 좌측으로 쭉~ 오면 KFC가 1층에 있는 건물이 보입니다.




첫번째 사거리에서 좌회전하시면 안델스, IBIS,안젤로 호텔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특히 IBIS호텔은 좌회전하면 멀리~ 호텔 간판이 보이네요.



안델스 호텔은 좌회전 하고 첫번째 나오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나오구요~


건물은 위에 처럼 생겼어요.




   

안젤로 호텔은 스튜던트 버스터미널과 제일 가까운 호텔이기도 해요~


이상 호텔 안내드렸구요.


예약은 각 호텔 사이트나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를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http://www.tripadvisor.co.kr



반응형